걍 패작해야 이득 이 감성 자체가 ㅈㄴ 짜증나네

8~9연승에서 터지면 연승보너스 때문에 점수만 오지게 올라가서 겜 한 시간만큼 또 패작해야되고 ㅋㅋ

포기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