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36
조회: 99
추천: 0
복귀유저 모베캠 관련 질문좀부탁드릴게용본캐 지금 1707 리퍼인데 1년 반쯤전에 접고복귀한거라
아크그리드고 뭐고 아무것도없습니다. 성장지원 6광휘 보석만 껴놓은 상태인데 모베캠으로 1660짜리 있던 스카에 맥여서 1700찍어놓은 상태입니다. 여기서 궁금한게. 기술스카 재밌어보여서 본캐바꾸려고 생각중이엇는데 ( 기존본캐는 리퍼입니다 ) 스카우터는 접기전 슈모익에서 7겁작 2+2 4개 나머지 6겁작 주는 이벤트있었어서 그렇게 쓰고있는 상태인데 본캐는 전부다 6광휘 입니다. 겁작이랑 광휘랑 같은효과인거같던데 모베캠을 리퍼로 옮기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그냥 스카에 쭉 키우는게 맞을까요.. ?
EXP
3,000
(50%)
/ 3,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가가오초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