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지금 1707 리퍼인데 1년 반쯤전에 접고복귀한거라
아크그리드고 뭐고 아무것도없습니다.
성장지원 6광휘 보석만 껴놓은 상태인데 
모베캠으로 1660짜리 있던 스카에 맥여서 
1700찍어놓은 상태입니다. 여기서 궁금한게.

기술스카 재밌어보여서 본캐바꾸려고 생각중이엇는데 ( 기존본캐는 리퍼입니다 )
스카우터는 접기전 슈모익에서 7겁작 2+2 4개 나머지 6겁작 주는 이벤트있었어서 
그렇게 쓰고있는 상태인데 

본캐는 전부다 6광휘 입니다.
겁작이랑 광휘랑 같은효과인거같던데 
모베캠을 리퍼로 옮기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그냥 스카에 쭉 키우는게 맞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