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26
조회: 207
추천: 0
거래가능골드를 못쓰는 병에 걸렸음![]() 한 5월까지만 해도 골드 펑펑 썼거든 맨날 골드부족했는데 한번 안쓰기 시작하니까 계속 안쓰게 되네 지금 상재 2번 눌르면 슈모익캐릭 다음보상 받을 수 있는데 5000골조차 거래가능골드 쓰기 싫어서 귀골 들어올 때까지 기다리는중 1~2달동안 한 450만골 모았음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