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5월까지만 해도 골드 펑펑 썼거든 맨날 골드부족했는데
한번 안쓰기 시작하니까 계속 안쓰게 되네

지금 상재 2번 눌르면 슈모익캐릭 다음보상 받을 수 있는데
5000골조차 거래가능골드 쓰기 싫어서 귀골 들어올 때까지 기다리는중

1~2달동안 한 450만골 모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