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만 3번 봤는데 잡히자마자 정비소에서 걍 잠수 타던데 뭐임?
첨엔 세팅 바꾸느라 늦나 싶었는데 피 절반 깔 동안 걍 잠수 타고 있음
가토는 들어오기 직전에 지가 수락 누르고 들어오니까 잡힌 줄 모르고 있는 것도 아니고
뭐하는 새끼들이지 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