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35
조회: 136
추천: 0
요즘 가토 매칭 잠수 타는 애들 왜케 많음?최근에만 3번 봤는데 잡히자마자 정비소에서 걍 잠수 타던데 뭐임?
첨엔 세팅 바꾸느라 늦나 싶었는데 피 절반 깔 동안 걍 잠수 타고 있음 가토는 들어오기 직전에 지가 수락 누르고 들어오니까 잡힌 줄 모르고 있는 것도 아니고 뭐하는 새끼들이지 저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