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35
조회: 119
추천: 0
형님들 키네 본캐 괜찮나요?좀 더 직업을 알아보고 했어야하는데
요번 챌캐를 이미 와헌으로 지정해버려서 ㅠㅠ... 그 후 키네를 맛보니까 키네가 이펙트나 이런 게 더 끌리네요 트점인 것도 그렇구 ㅋㅋ 와헌 열화판이라 그런가 뭔가 손에 더 잘맞는... 각설하고 본섭 넘어가면 좀 꾸준히 투자해주면서 본캐로 해볼까 하는데 본캐로 잡고 키워도 괜찮은 직업일까요?? 리마 이후는 처음이라 인식 상황을 잘 몰라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EXP
1,857
(28%)
/ 2,001
|
로맨틱새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