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57
조회: 97
추천: 0
형들 뉴비일리움인데 블랙보조무기 레잠박는게나아?막 열심히 찾아보니까 카레잠 2개중에 1개를 하트나 보조무기아니면 미트라에 박으라던데 미트라는 비싸서 나중에 살까하고 하트를 이번 미라클로 레전드리를 띄워서 보조무기에 박을까 고민중인데 지금 일리움 블랙보조무기 잠재 유니크 마력9퍼 인트9퍼 인트6퍼인데 레잠을 박고 걍 다시 띄우는게 나을까 아님 아꼈다가 다른데 쓰는게 나을까?
EXP
1,014
(7%)
/ 1,201
|
superff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