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19
조회: 86
추천: 0
썬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안녕하세요 현재 6.9썬콜 부캐로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어서 여쭤보려고 찾아왔습니다 제가 알기로 썬콜 체급이 중~중상위 정도로 좋은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라면 죄송해요... 최근에 지표를 못봐서 ) 그리고 썬콜이 타직업에 비해서 쌀피엠도 잘나오는 직업인데 이상하게 노적자 노칼에서 성능이 잘 나온다고 못느끼고 있습니다 혹시 썬콜이 강해지는 구간이 있을까요? 그리고 왜 그런지도 알 수 있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