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06
조회: 53
추천: 0
직업선택에 조언 부탁드려요 아델VS호영VS제논우선 엘리시움에 본가를 두고 있는 검밑솔까지 키워본 복귀유저입니다. 한 2년정도는 안한 것 같네요. 시즌제 챌섭을 즐겨보고자 복귀하려고 하는데요
체급과 개인취향을 고려해서 3가지를 추려봤는데 챌섭 이후로는 거의 안할 것 같고 챌섭5만점을 목표로 하고 있어 가성비있게 하고싶습니다. 템값이나 보스를 고려하면 셋 중 어떤걸 해야 할까요? 개인 이펙트 취향은 호영이긴한데 키워본적이 없어 연계나 조작감 이런걸 잘 모르겠네요!
EXP
2,973
(43%)
/ 3,201
|
쯩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