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37
조회: 123
추천: 0
챌섭 템세팅 질문 드립니다!우선 챌섭 시작하며 50억(본섭 전재산,,,)을 들고 렌을 시작했습니다.
옥션 열리자마자 깡통 전사미트라 10억에 사서 어제 27억에 팔았습니다(깡통) 그리고 깡통 에스텔라, 데브펜, 여명가엔링 사놓은 상태입니다. 파풀마, 블마는 너무 비싸서 우선 보류했습니다... 제가 메린이라 잘 몰라서,,, 최대한 최선의 선택을 하고 싶어 쓰는 글이니 따끔한 훈수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제 계획은 이렇습니다. 1. 오늘 잠재 등업 썬데이라 코인샵에서 에픽잠재 3장, 에디셔널 잠재 3장 구매, 위 여명셋에 바른 후 메소로 유/에로 등업할 계획입니다. 2. 위 작업 후 메소가 좀 여유가 있다면 등업할 수도 있으니 겸사겸사 보조,엠블렘을 돌려볼까합니다. 윗잠은 15% 이상이면 멈출 생각입니다. 3. 총 2장의 레잠을 받는데 하나는 유에잠과 함께 해방무기에 쓰고, 나머지 하나를 페어리하트에 바르고, 프악공or하트주문서 작을 한 뒤 다이아 찍고 플라즈마하트로 업글 시킬 생각입니다. 4. 17성 강화권을 사서 발라도 효율이 좋나,,,? 이건 그냥 고민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실력이 많이 모자릅니다... 하드 듄켈도 80트만에겨유겨우 깬 메린이 중에 상 메린이입니다.. 도와주십쇼!
EXP
50
(50%)
/ 101
|
Corny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