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펙 목표는 이번에 새로 나오는 이지 벨로나 넉넉배율로 솔격하는것을 목표하고 있씁니다!

관련해서 장신구 4여명 4칠흑을 가고싶은데, 칠흑은 어떤 순서로 가야 가성비가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18둘둘 기준으로
미트라(이미있음) + 루컨마 + 거공 + 마도서 순으로 가보려 하는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