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45
조회: 198
추천: 0
익스우 4퍼 남았는데 챔피언의 가오 쓰면 깸?익스우 117퍼인데 실수로 챔피언의 가호 못쓰고 들어가서 4퍼 남기고 못깼는데 챔피언의 가호 쓰면 깸?
아니 시퀀스 있는데 따로 버프 써야되는거 진짜 개열받네 직전까지 쓰려고 준비도 해놨는데;; 평딜캐라 다시 치기 너무 빡센데
EXP
2,455
(27%)
/ 2,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엔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