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우 117퍼인데 실수로 챔피언의 가호 못쓰고 들어가서 4퍼 남기고 못깼는데 챔피언의 가호 쓰면 깸?

아니 시퀀스 있는데 따로 버프 써야되는거 진짜 개열받네 직전까지 쓰려고 준비도 해놨는데;;

평딜캐라 다시 치기 너무 빡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