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아무데서나 돌렸을 때는 100억 박아서 에디 레전 하나도 못보냈는데

본섭 메소 끌어모아서 50억 들고 20세채널에서 돌리니까 보조 엠블 둘 다 에디 레전 보냄

그냥 기분 탓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