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04
조회: 119
추천: 0
뭔가 20세이상 채널에서 등업이 잘되는 것 같네새벽에 아무데서나 돌렸을 때는 100억 박아서 에디 레전 하나도 못보냈는데
본섭 메소 끌어모아서 50억 들고 20세채널에서 돌리니까 보조 엠블 둘 다 에디 레전 보냄 그냥 기분 탓인가?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