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대상

심문 > 5버블 상태에서 선고 > 퇴마 > 천망 > 성격 > 심판 > 3-4버블 상태에서 선고

 


다중 대상


심문 > 5버블 상태에서 천폭> 퇴마 > 천망 > 정망 > 심판 > 3-4버블 상태에서 천폭

3타겟 정도 되면 정망이 성격의 효율을 넘어 우선순위를 가짐. 대상 수가 많다면 정망이 퇴마나 천망보다 더 우선시함.
무기 공격력과 특화력은 중요함 정망을 쓰는게 더 적절할지 안할지 정하는데 영향있음.
성격은 무기 데미지와 전투력에 비례함, 정망 광역 데미지는 전투력에만 비례함..
성격은 한번만 특화 데미지를 얻고. 정망은 모든 대상 공격에 특화 데미지를 얻음
천폭은 신성 데미지로서 방어력에 의해 감산되지 않음, 그러므로 너는 단지 2타겟만 되어도 선고 대신 천폭을 쓸 수 있음.
 
 
T13 2피스 효과가 성전사의 일격의 15% 데미지 증가로 바뀌었습니다.
특화 보너스는 성전사의 일격, 기사단의 선고, 정의의 망치, 천상의 폭풍, 천벌의 망치에 적용됩니다.
심문은 도트처럼 바뀌어서 마지막 3초의 지속시간은 갱신한 심문의 지속시간에 더해짐.
예 : 3버블 심문을 2.5초 남았을 때 쓰면 새 심문은 32.5초 길이.
모든 데미지는 치명타 시 200%의 데미지 (이제 퇴마술도 200%)
 
자동 공격
물리 공격
{(전투력/14) * 무기 공격속도)} + 무기 데미지

성전사의 일격
물리 공격
쿨 4.5초
{전투력/14) * 3.3) + 무기 데미지} * 130% + 913
(기본 데미지는 레벨에 따라 상승하나 레벨 90의 계수는 모름)
신성한 힘 생성, 빗나가면 생성 X
신성한 전투에 따른 가속 효과 (쿨과 GCD 감소)

정의의 망치
쿨 4.5초
단일 : {전투력/14) * 3.3) + 무기 데미지} * 20%)
광역 : 1050 + 23.4% * 전투력
(기본 데미지는 레벨에 따라 상승하나 레벨 90의 계수는 모름)
신성한 힘 생성, 빗나가면 생성 X
신성한 전투에 따른 가속 효과 (쿨과 GCD 감소)
기사단의 선고
물리 공격
{전투력/14) * 3.3) + 무기 데미지} * 260% + ??
(기본 데미지는 레벨에 따라 상승하나 레벨 90의 계수는 모름)

천상의 폭풍
{전투력/14) * 3.3) + 무기 데미지} * 120% + ??

정의의 문장
{전투력/14) * 3.3) + 무기 데미지} * 7%
빗나가지 않음, 범위의 모든 대상을 공격함.

응징의 문장
무기 데미지 * 16%
현재로선 전투력 보정을 받지 않음.

진실의 문장
{전투력/14) * 3.3) + 무기 데미지} * 14%)
빗나가지 않음

불신임
중첩 당 126 + 2.2% * 주문력 . 5중첩 시 11% * 주문력, 매 3초마다 1틱, 가속에 의해 간격 감소.
불신임은 물리 공격에 의해 씌워짐. 불신임 적용은 빗나갈 수 있으나, 틱은 빗나가지 않는다.

심판
주문 공격
쿨 6초
1020 + 71% * 전투력 or 63% * 주문력 (둘 중 높은 계수 선택)
(기본 데미지는 레벨에 따라 상승하나 레벨 90의 계수는 모름)
신성한 힘 생성, 빗나가면 생성 X
신성한 전투에 따른 가속 효과 (쿨과 GCD 감소)
데미지는 문장에 따라 바뀌지 않음.
 
퇴마술
주문 공격
쿨 15초
9770 + 79.6% * 전투력
(기본 데미지는 레벨에 따라 상승하나 레벨 90의 계수는 모름)
신성한 힘 생성, 빗나가도 생성
신성한 전투에 따른 가속 효과

천벌의 망치
쿨 6초
5300 + 161% * 주문력
(기본 데미지는 레벨에 따라 상승하나 레벨 90의 계수는 모름)
신성한 힘 생성, 빗나가도 생성
신성한 전투에 따른 가속 효과 (쿨과 GCD 감소)
무기막기되지 않음
 
추가
 
사형 선고
 
10022 + 456% * 주문력 (아마 데미지 총합 계수인듯)
10초 동안 매초 1틱 씩 10회 공격함. 데미지는 갈수록 강해짐
 
출처 : EJ, Wowhead
 
테섭을 안해봐서 머가 먼지 모르겠지만 일단 긁어왓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