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주요 패시브스킬이 아직 동일 남툴점수 아니다

공준 충적 이런거는 아직 남툴 조금 더 준다 ㅇㅈㄹ 징징떨더니 

욕쳐먹고 글 삭제하고 어디갔노....

내가 알아왔어 패시브스킬렙차에 따라서 10렙+++ 20렙+++ 이런식으로

렙차마다 더 오른대 공준충적이런거때문이 아니고 시바라

패시브 30렙이상부터는 조금 더 오르겠지ㅇㅇ

그래놓고 뭐 시바 지 치짱깨 패시브는 아직 남툴 적게 오른다 ㅇㅈㄹ 떨고있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