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8:56
조회: 193
추천: 1
고새 남툴 패시브 동일점수 아니라던 날조하던 치짱깨 한마리 글삭했네;;;뭐 주요 패시브스킬이 아직 동일 남툴점수 아니다
공준 충적 이런거는 아직 남툴 조금 더 준다 ㅇㅈㄹ 징징떨더니 욕쳐먹고 글 삭제하고 어디갔노.... 내가 알아왔어 패시브스킬렙차에 따라서 10렙+++ 20렙+++ 이런식으로 렙차마다 더 오른대 공준충적이런거때문이 아니고 시바라 패시브 30렙이상부터는 조금 더 오르겠지ㅇㅇ 그래놓고 뭐 시바 지 치짱깨 패시브는 아직 남툴 적게 오른다 ㅇㅈㄹ 떨고있었노;;;
EXP
251,515
(66%)
/ 260,001
|
완전개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