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30 16:51
조회: 350
추천: 0
디씨 아이온2갤 관리자들은 인벤을 혐오하는군요 같은게임하는입장으로써 보다 발전된 아이온2를위해 의견을 모아도 부족한데관리자라는분이 일방적으로 혐오발언을해도 되나 싶네요
EXP
7,146
(68%)
/ 7,401
|

khyun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