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1 02:36
조회: 1,183
추천: 0
형들 회피 3200정도에 명중 3500까지 올리면 괜찮을까??지금 음식안먹고 깡회피 3900에 명중 2500인데 회피를 700정도 버리고 명중을 3500근처까지올려볼까하는데 어때??
회피 3200정도나오면 회계쓰면 3500이상은 나올거고 극명중아니면 의미는있어보이는데 일단 급병이들한테는 회피 많이뜰거같고 회피 막기세팅한애들 딜이 잘안박히니 영 꼴받네 명중 3500정도되면 거진박힝거같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