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3 22:16
조회: 702
추천: 0
PVP 유저인데..어비스 중층 나흐마 쟁때 PVE 투력은 왜 보는건가요??
500++ 포스 모집하길래 들어갔는데.. PVE세팅 보여달라하고 까였네요 PVP 유저로 백부5,천부5 풀돌이였는데..어비스템으로 450K 였는데.. 나흐마 쟁은 PVE인가요??
EXP
22
(22%)
/ 101
|
One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