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1 은 먼지도 모르겠고 때쟁이 재밌나
개10노잼인데
물론 난근딜이다
수호 눈치보면서 포획땡기는거 끝(적수호랑 맞교환 메타)
검성 돌진해서 3초무적쓰고 뒤짐
살성 은신쓰고 눈치살살보다가 들어가는순간 없어짐(때쟁기준)
호법 멀리서 마르쿠탄! 암격쇄! 끝나면 숨어있기

진짜 근딜들은 때쟁 뭔재미로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