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1 16:52
조회: 1,408
추천: 5
나는pvp를 하고싶은데 성역에 발목잡힘pvp세팅 다 되있는데 요즘 상대편이고 우리편이고
다 성역도느라 그런지 어비스가 휑함 아 물론pvp해봤자 쓸데도 없는 랭포만 주니까 의욕이 떨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내가 아이온을 하는이유는 pvp임 근데 지금 성역때문에 내 시간과 돈을 다 성역에 꼬라박고 있음 난 pvp를 하는게 나의 재미요소인데 돌기도 귀찮은 초월 성역만 하다가 시간늦어서 게임을끔 아무리생각해도 어비스팔찌브로치가 나오는게 맞는거같은데 왜안내주는건지 이해가안감
EXP
1,501
(50%)
/ 1,601
|
초보수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