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러닝크루아니면 아무것도 못하는데 직업이 큰차이가 있나 싶다

아리룽서버고 피빕 레기온에서 매번 어비스가는데 인디언밥에 다뒈지고 4신장 8신장팟 파서돌아다니고 직업이 좆도 의미가없어 게임 자체가 좆병신이라

검수다를거없고 마궁정다를거없는듯 뭔 2인팟쟁도 이젠 아예없고 최소 4명 부터 그냥 스펙좋은 장군급이상 직업이면 다 쎄고 안죽고 좆같애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