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18
조회: 344
추천: 1
밸런스로 그만 싸우고 살려보자Pvp 좋아해서 게임 시작한 형들이 많을거아냐
매번 pve충들한테 훈장 뺏겨 좆빠지게 폐지주어 만든 군단장은 빛멸룡이랑 차이도 안나 훈장 던지기는 매주 몇천씩 땡겨가 키나사서 증폭석 사는거아님 계급 유지 되도않아 이 좆같은거 언제까지 지켜볼꺼야 뭔 메리트라도 줘야할거아냐 제발 이제 너프기원 이딴거말고 어비스 살려달라고 빌어보자 7월 1일 지나도 달라지는게 없으면 진짜 다접힐거같아 이럴라고 사령관 총사 단거 아니잖아 오늘부터라도 힘 모아보자 행님들
EXP
17,553
(67%)
/ 18,201
|
아무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