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연구소 사실 기대도 안했고, 아파서 저녁먹고 일찍 잤습니다...ㅋㅋㅋㅋ

평소 같으면 방송보고 대기하면서 바로 올렸을텐데...

아무튼... 뒷북 좀 쳐보겠습니다.


어스름 무적시간 늘어난것? 일단 버프니까 괜찮죠.

근데 우리가 원했던거 연어스름 분리였는데,

유저들이 생각한거보다 펄업이 이쪽으로 타협하자고하면 더 이상 할말이 없겠죠.

밑에 라미나르님 움짤 보니까 확실히 쪼~금 길어졌네요. http://www.inven.co.kr/board/black/4943/23508

이게 맞는건가...? 늘어난게 0.3초쯤 될거같은데...? 흠...

이미 이쪽으로 해버렸으니까 분리는 앞으로도 안해줄것같네요ㅋㅋ;


황질 슈아? 좋아요. 원했던 패치였던것도 맞고.

근데 엄연히 롤백이죠. 기존에 뺏긴걸 가져온.

아무튼 솔직히 저도 좋긴 좋아요. 기쁘네요. 정말로.


전승은... 적중증가 딜증가 있는데, 슈아판정 개선은 없고, 기균 띄우기 사거리 롤백도 없네요.

각성도... 적중증가 딜증가네요.

각성은 괜찮은것 같네요. 딜증가는 원했던 패치가 맞고.

근데 전승은 여전히 근접 비비기 힘들것 같습니다.

전승은 슈아판정 개선이나 기균 띄우기 롤백 둘중에 하나는 꼭 있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개발자 코멘트를 보면...

다크나이트는 이 클래스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색을 더 진하게 낼 수 있도록, 여러 부분에서 크고 작은 변화를 주었습니다. 먼저, 다크나이트의 주요 이동 기술로 꼽히는 어스름, 황혼의 질주 기술에 각각 무적 지속시간 증가와 슈퍼아머 판정을 추가함으로써 전투 상황에서의 위험 부담을 완화 시켰고, 야상곡 기술 사용 후 다른 기술로의 연계를 강화함으로써 이전보다 회피 기술로써의 활용성을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다수의 전승/각성 주력 기술들에 대해 PvP 피해량을 상향하여 태도와 환영검을 사용해 마법 공격을 구사하는 다크나이트의 매력이 더 살아날 수 있도록 보완하였습니다.

다크나이트? 라고 하면 역시 원거리 각성인가 봅니다.

각성은 진짜 할만해질듯하고 전승은 이대로면 똑같을거 같습니다.

??? : 어스름 무적으로 다 피하고 딜로 찍어눌러라!

원거리인 각성이면 '그래 그렇게 해보지 뭐...' 하겠는데

근거리인 전승은 '이게 미쳤냐?'라고 하겠습니다.

슈아판정 개선으로 방어적인 능력을 올려주던지,

기균 띄우기 롤백해서 선공권으로 공격적인 능력을 올려주던지.

전승은 둘 중 하나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한줄요약 : 전승은 거의 그대로 각성은 이제 할만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