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흐름 : 폭격 기술을 전방으로 사용 후 일부 다른 기술로 연계했을 때 캐릭터의 동작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흐름 : 폭격 이후 발동되는 연계 기술인 흐름 : 어둠 산개 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먼저 새로운 기술이 추가가 되었다 하더라도 각성 다크나이트 운영의 핵심은 비산 - 흐름:폭격임은 변함이 없습니다.

새로 추가된 기술인 흐름:어둠산개는 선택적 기술이네요.

비산 - 흐름:폭격 이후 한번더 안정적으로 가드 유지할려면 후퇴공격(우클릭)이고, 과감하게 CC기 공격을 하겠다면 전방공격(좌클릭) 입니다만 전방공격은 맨몸입니다.

그렇지만 이스킬을 선택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비산 - 흐름:폭격의 안정적인 전방가드가 운영이 가능해야 빛을 발휘하는 스킬인것 같습니다.

비산 - 흐름:폭격은 지난 5년동안 다크나이트의 변하지 않는 운영의 핵심이었습니다.
기초중의 기초고, 기본중의 기본인 스킬입니다.
그런데 이스킬을 갑자기 건드릴 이유가 전혀 없다고 봅니다.
기균도 결국 다시 롤백 했잖아요? 잘못한거란 이야기죠.

흐름:폭격 전방가드는 원래대로 다시 롤백이 되어야합니다.

2021-11-19일 오늘 패치 내용을 반영해서 다시 수정해서 담았습니다.
아래 링크 들어가서 추천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빨리 피드백 보내서 개발자들이 한번이라도 더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1부와 2부 순서대로 내용이 이어집니다.
두군데 다 부탁드리겠습니다.
글이 길어 글자수 제한관계로 1부와 2부로 나누어서 작성하였습니다.

▼ 검은사막 건의게시판 링크

※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끝까지 최대한 개선을 이끌어 내야 합니다. 아직 갈길이 너무 멀어요.
※ 펄어비스 공식홈 건의게시판에 폭격 전방가드 항의글좀 많이 올려주세요. 같이 좀 도와주시면 너무 고맙겠습니다. ㅠㅠ 해당 관련된 글이 많아야 얘네들 신경 씁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