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다중실행에 관한 말이 많아 문의를 넣어봣는데 답변이 와있어서 참고하시라고 답변내용 올려봅니다.

저의 문의

디아2 레저랙션에서 컴퓨터 하나로 디아2의 다중실행은 허용이 되는건가요?
현재 한 사람이 3개의 계정을 확보할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 한대로 디아2 레저랙션을 여러개 실행한다는 말이 많습니다.
와우와는 다르게 앱키고 게임실행하고 알트텝 후 다시 앱키고 게임실행해도
다중실행이 안되는데 현재 이것에 대한 공지가 없습니다.
한 컴퓨터내의 디아2 레저랙션 다중실행은 해도 되는지 안되는지 확실한 답변이나 공지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답변 내용


안녕하세요! ooo님!ooo님~ 만나게 되어 정말 반가워요!!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고 계신가요? 
우리 ooo님께서도 더 웃고 더 많이 행복해 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바라겠구요! ^-^* 
저는 올 한 해도 ooo님께 늘 기쁜 소식만을 전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는 GM ooo 라고 합니다! 


 ooo님께서 전해주신 편지는 잘 도착하였어요. 
이번 약관 개정으로 인해 3개의 계정을 생성할 수 있게 되면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클라이언트를 여러개 실행하는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전해 주셨네요. 
소중한 이야기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현재 다중 실행을 지원하고 있지 않답니다. 
ooo님께서 말씀주신 내용처럼 블리자드 앱이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다중 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의도된 부분이지만한 대의 PC에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 실행 중인 경우, 추가로 실행이 가능하지 않아요. 
(이미 실행 중인 경우, 블리자드 앱에서 [플레이] 버튼이 회색으로 비활성화 됩니다.) 
 따라서 하나의 클라이언트를 실행하는 것에는 문제될 부분이 없지만 
허용되지 않은 프로그램/특정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여러 클라이언트를 실행하는 경우 
운영 정책 약관에 의거하여 제재가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기를 당부드리고 싶어요 :) 
 이렇게 디아블로 II:레저렉션 관련하여 소중한 이야기를 전해주시는 것 또한 
저희 디아블로 게임을 정말 사랑해 주시고걱정되는 마음에 전해주신 것이라 생각해요. 
 현재는 다중 실행을 지원하고 있지 않지만 이에 관련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에 대한 제안, 피드백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토론장에서 의견을 전해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실 수 있도록 추가로 전달드려요! 


[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제안 및 피드백 ]- https://support.blizzard.com/article/000286413 
[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토론장 ]- https://kr.forums.blizzard.com/ko/d2r/ 


 제가 안내드린 내용이 ooo님께 도움이 되었기를 진심으로 바랄게요 :) 
혹시라도 다른 어려움 있으시면 꼭~! 다시 불러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우리 OOO님께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GM ooo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블리자드 고객지원 팀Blizzard Entertainment 
<<http://kr.blizzard.com/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