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에 있는 캐릭 저번에 가성비로 맞춰도 할만하다고 글을 올렸던적이 있었는데요.
말이 좋아서 가성비지 자벨마는 기본셋팅만해도 타 캐릭에 비해 기본적인 투자가 이루어져야 가능합니다.
스탠에 소서,바바로 모은템 착용 시킨거고 무공 만들때만 자룬을 베르로 교환하여 만들었습니다.
쌍패마상은 구매하여 몇일 쓰고 판매하였으며(쌍패마상 좋습니다. 가격대비 뛰어나다고는 생각지 않아서 판매)
- 블럭은 내가 안맞으면 무옵? 마상은 안딸리면 무옵?  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불사조는 패치후(렉사라지면) 만들려고 모너크15방상 재료와 자룬 준비 해놨으나 크게 흥이 나지 않았고 래더를 시작하며 만들지 않아서 불사조 셋팅은 정확한 느낌을 알지는 못합니다.

"아마존에 너무 진심이 아닌거 아니냐?"
하실수 있으나
진심이다 = 한우물파다 // 애정을 쏟다 = 돈들인다
등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으나 각자의 생각의 차이 취향의 차이라고 봅니다. 
게임할수 있는 시간대비 및 용돈(?) 대비해서 즐기면 되는거 같습니다.

* 글을 올린 목적은?
1. 마나가 딸린다.
2. 패캐를 어떻게 해야 하나.
3. 효율적인게 무엇인가?

#영상은 아메리카에서 진행 하였으며 아재이다 보니 깔끔하지는 못합니다.
일부러 초보자 분들에게 보여주기 위해서 컨트롤은 천천히 진행 된 부분 있습니다.



https://youtu.be/Sn5Urg_S2W8



6마흡에 8마상입니다. 솔방 기준 솔직히 마나 안딸려서 마상부츠도 안신고 레지부츠 신고 하는경우가 더 많습니다.
가성비라 말할수있는 이유는 광패목,마흡장갑,좋은패캐마흡링,좋은레지부츠 없이 모너크영혼으로 때워서입니다.
(스왑없이 70패캐)
쌍패 사용하여 95공속때는 몹이 쓰러지는 위로 헛방을 날리는 빈도수와 적은 마나통으로 헛방+텔포 타다 마나번 당하면 바닥을 보일때도 있었습니다.
포인트는 몹발견하면 바로 던지는거 보다 몹들발에 선고오라가 들어오는거 보고 던지는게 
자벨 횟수를 덜 던집니다. 그리고 최대한 몹들을 일렬로 세워두고 던지는게 효율이 좋습니다.

자벨마가 재밌어 보여 부캐로 키워보려 하시는분들에게 참고가 될순 있을거 같아서 글 남깁니다.
즐거운 디아블로 하세요~(렉만없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