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휠윈드 프레임 계산법 완벽히 정리 했는데 사실 이 표 하나면 완성이라 (파낙 안쓴다는 가정하에)

간단히 정리 표 올려봅니다.


분홍색이 0공속 시 프레임 위치이고

노란색이 4프레임에 필요한 공속입니다.


쌍수의 경우 최종 프레임을 구한 후 평균을 구합니다.

따라서 양쪽 모두 4프레임을 만족하는 세팅을 해야 4프레임이 되어서

전처럼 콜소 죽음을 쓰기가 오히려 어려워졌습니다.


해당 계산이 나오는 이유와 이번패치로 인한 휠윈드의 변화는 제 영상 보시면 자세히 아실 수 있을겁니다.



도움 되셨으면 영상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