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Ak
2022-07-03 02:21
조회: 9,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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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3 휠윈드 2부 - 양손 프레임
이전 글에서 쌍수 휠윈드 프레임을 탐구했었는데요. (https://www.inven.co.kr/board/diablo2/5734/5413) 이 번엔 양손 휠윈드의 프레임 변화구간에 대한 정보입니다. 자료의 신뢰도를 위해 서로 다른 공속의 무기 하나씩 오프라인 모드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변동성을 고려해서 스피어 양손도끼 양손메이스 3타입을 고루 활용 ※이전 글에서 풀어놓은 수식을 그대로 사용하며 상수 중 애니메이션 길이만 다른 값을 사용합니다. 1. 결 론 ▷양손은 최대 5프레임일 가능성이 높음 ▷표. 양손 휠윈드 공속 변화 구간
▷ 프레임 계산 모형 *양손의 경우는 계산된 데이터 중 몇 가지가 실제 영상 측정 값과 오차가 있었습니다
2. 과 정 ▷ 양손 애니메이션 길이 추출 (Animdata.d2 파일, 'BAA1STF' 와 'BAA12HT' 에서 프레임 길이를 참고하였습니다 ) ▷ 한손 계산식을 그대로 활용, 애니메이션 길이만 조정, 새롭게 계산하고 초안 그리기
▷ 위 표에서 측정된 모든 공속구간을 -1/+0 으로 만족하도록 만든다 / 휠윈드 타격 모습을 촬영 후 프레임 단위로 돌려보며 공격 발생 시간을 기록하고 공속을 구함 (오프라인모드에서 실험 하였습니다)
3. 마치는 말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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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gA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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