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레벨이 낮아서 그런지 안깨지고 퀘스트 완료창도 안뜨고 악몽방도 못 만들고 그러네요...?? 나갔다가 들어와야 하나요?? 아니면 레벨 20맞추고 액트5 깨야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