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47
조회: 85
추천: 0
디아2 오랜만인데 버스 어떻게 타요?? 20렙 있는 방에서 액트5 깼는 데 저는 레벨이 낮아서 그런지 안깨지고 퀘스트 완료창도 안뜨고 악몽방도 못 만들고 그러네요...?? 나갔다가 들어와야 하나요?? 아니면 레벨 20맞추고 액트5 깨야돼요??
EXP
509
(9%)
/ 601
|
냥냥이의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