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21
조회: 375
추천: 0
슬가만 고집하던 유저입니다.외관은 절대 귀엽지 않지만 기요미 뚜껑에 참룬작 한 걸 얻어서 부족한 민첩수치를 찍느라고 힘을 좀 덜 올렸는데...
강타/치타 때문인지 훨씬 사냥이 빨라지고 8인방 공역도 몹들이 싹싹 잘 밀어지더라구요. 기분 탓인가 다시 면죄로 밀고 슬가+레이븐 세팅으로 돌려볼까 했는데 이 강타 50, 치명적공격 83 의 수치가 의미가 있는것이라면 지금 그대로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바바 고수분들의 의견은 어떠하십니까? 외관과 밸런스, 레지를 챙긴 슬가바바 아니면 독특한 생김새이지만 기욤 바바 일장일단이 있겠지만 뭐가 더 좋을까요?
EXP
6,019
(4%)
/ 6,401
|
Raraav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