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39
조회: 237
추천: 0
레벨링 중인데 선배님들 좀 도와주세용지금 99목표로 열심히 달리구 있구요
현재 93렙 입니다 삥바바로 키우다가 정밥으로 넘어왔는데 바바라 그런지 확실히 레벨링이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선배님들께 조언을 구합니다! 여러 조합의 바바들 중에서 가장 재미나도 타격감도 있는 바바가 뭐 일까요? 최근 불사 바바(쌍불사조페이즈) 해봤습니다 타격감 있고 시원시원한데 매번 인챈을 받아야하는게 좀 불편하네요!ㅠㅠ 현재는 다시 리셋해서 정밥 중입니다. 템 세팅은 헬멧 : 길뚜에 물리 고대주얼 갑옷 : 수수 무기 : 15증뎀+콜블 고뇌(40공속):좌우 모두 사용 장갑/신발 : 호라즌 장갑+부츠 목걸이/반지 : 하이로드/패캐레지링/패캐마흡링 벨트 : 귀꿰미 용병(2막 위세용병) 사종+인내+치료 용병은 강격용병에 공포의 송곳니도 껴봤지만 앰플을 자꾸 지워서 위 2막 용병으로 교체했습니다. 시원시원한데 전령 킬까지 가능하고 눈치 안보고 연대기 사냥할 수 있는 바바 어디 없을까요?
EXP
12,610
(51%)
/ 13,001
|
타샤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