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99목표로 열심히 달리구 있구요
현재 93렙 입니다

삥바바로 키우다가 정밥으로 넘어왔는데
바바라 그런지 확실히 레벨링이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선배님들께 조언을 구합니다!

여러 조합의 바바들 중에서 가장 재미나도 타격감도 있는
바바가 뭐 일까요?

최근 불사 바바(쌍불사조페이즈) 해봤습니다
타격감 있고 시원시원한데 매번 인챈을 받아야하는게 좀
불편하네요!ㅠㅠ

현재는 다시 리셋해서 정밥 중입니다. 템 세팅은
헬멧 : 길뚜에 물리 고대주얼
갑옷 : 수수
무기 : 15증뎀+콜블 고뇌(40공속):좌우 모두 사용
장갑/신발 : 호라즌 장갑+부츠
목걸이/반지 : 하이로드/패캐레지링/패캐마흡링
벨트 : 귀꿰미

용병(2막 위세용병)
사종+인내+치료

용병은 강격용병에 공포의 송곳니도 껴봤지만
앰플을 자꾸 지워서 위 2막 용병으로 교체했습니다.

시원시원한데 전령 킬까지 가능하고
눈치 안보고 연대기 사냥할 수 있는 바바 어디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