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27
조회: 68
추천: 0
사냥고뇌바바 반지랑 스왑무기 질문이용쌍페이즈고뇌에 업슬가끼고 파인드도 가끔하는 사냥바바인데요 (삥세팅x)
질문1. 기욤은 안낄거라 슬가만 고집하는데 홈에 참룬을 박는게 나은가요 아니면 주얼을 박는게 좋은가요? 질문2. 만약 슬가에 참룬을 박는다면 레이븐링 빼고 어떤 반지를 끼는게 젤 좋나요? 질문3. 스왑무기는 쌍오심을 생각 중인데 혹시 더 좋은 선택지가 있을까요? 바바를 잘 몰라서 질문 올립니다. 고수님들 부탁드려요
EXP
695
(95%)
/ 701
|
김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