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페이즈고뇌에 업슬가끼고 파인드도 가끔하는 사냥바바인데요 (삥세팅x)

질문1. 기욤은 안낄거라 슬가만 고집하는데 홈에 참룬을 박는게 나은가요 아니면 주얼을 박는게 좋은가요?

질문2. 만약 슬가에 참룬을 박는다면 레이븐링 빼고 어떤 반지를 끼는게 젤 좋나요?

질문3. 스왑무기는 쌍오심을 생각 중인데 혹시 더 좋은 선택지가 있을까요?


바바를 잘 몰라서 질문 올립니다. 고수님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