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34
조회: 74
추천: 0
삥바바로 카생 돌기 템 질문좀 드려요~트라빈컬 지겨울때마다 카생 돌고 있는데
투구 : 기욤 목걸이 : 대군주 링 : 칠흑서리 / 듀얼링 신발 : 고어부츠 카생으로 갈때는 이렇게 하니까 몹이 잘 녹던데 저처럼 가끔씩 카생 갈때는 이 템이 가장 좋은게 맞을까해서 질문좀 드려봅니다~
EXP
9,136
(17%)
/ 9,801
|
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