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손 용딘은 공역 사냥터 주로 어디서 하시나요?

아무래도 3막 메피나 5막 성채는 잼민이들 때문에 쉽지 않을거 같고

1막이 제일 편한거 같기는 한데

공역 사냥터중에 주로 선호 하시는 장소가 어디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