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00
조회: 225
추천: 0
극피딘 워셉터 질문 드립니다극피딘으로 피스트만 쓰면서
편하게 사냥하고 싶어서 세팅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 3천주 3전투 매직 셉터에 라깎작이나 3천주 5소켓 노말 셉터에 콜투 말고 라깎작 하면 피스트로 동물몹도 한마리씩이지만 그럭저럭 잡는다는 거 같은데 혹시 해보신 분 계실까요? 매물 찾아보는데 기본 자룬으로 시작해서 해보기 전에 경험담 좀 듣고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3천주 3전투 워셉터 끼면 동물도 잡는다고 하는 분도 있고 한데 또 유튜브에선 동물은 못잡는다고 그러기도 하고 해서 어느 정보가 맞는지 모르겠어서 조언 좀 구하고 싶습니다 현재 세팅은 투구 그리폰의눈 무기 오심 방패 자카룸의전령 갑옷 수수 벨트 거미 장갑 트랑장 신발 배추 목걸이 마라 반지 조던 정도고 워셉터 괜찮으면 바꿔보려고 합니다
EXP
21,064
(43%)
/ 22,201
|
돔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