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피딘으로 피스트만 쓰면서
편하게 사냥하고 싶어서 세팅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

3천주 3전투 매직 셉터에 라깎작이나
3천주 5소켓 노말 셉터에 콜투 말고 라깎작 하면
피스트로 동물몹도 한마리씩이지만
그럭저럭 잡는다는 거 같은데 혹시 해보신 분 계실까요?

매물 찾아보는데 기본 자룬으로 시작해서
해보기 전에 경험담 좀 듣고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3천주 3전투 워셉터 끼면 동물도 잡는다고 하는 분도 있고 한데
또 유튜브에선 동물은 못잡는다고 그러기도 하고 해서
어느 정보가 맞는지 모르겠어서
조언 좀 구하고 싶습니다

현재 세팅은
투구 그리폰의눈
무기 오심
방패 자카룸의전령
갑옷 수수
벨트 거미
장갑 트랑장
신발 배추
목걸이 마라
반지 조던 정도고
워셉터 괜찮으면 바꿔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