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셋팅은

투구 : 2팔라 20패캐 20레지 마흡(참룬작)

목걸이 : 2팔라 20패캐 마흡 파레

무기 : 662 3피스트, 3속죄 콜투 (& 고뇌)

갑옷 : 메이지 수수

방패 : 영혼 (& 불사조)

장갑 : 안수 (& 마수, 트랑장, 뱀파장, 강타장)

벨트 : 스웹

신발 : 선혈기수 (& 고블린, 배추)

링 : 쌍조던, 쌍불카

인벤 : 횟불, 애니, 전투스킬참, 기드참, 5올레참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스킬은 피스트, 홀리볼트, 파낙, 홀리쉴드 마스터 하고 나머지 대충 찍고 있는 중입니다.

적당히 카생만 돌다가 다른곳도 돌아볼까 하는데

현재 셋팅으로 사실 특별히 부족함을 느끼고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투구를 바꿀까 해서

2팔라 20패캐 20올레 기본으로 쌍흡이 붙은걸 쓰면 셋팅이 좀 더 자유로워질것 같은데

보통 보면 2솟을 기본으로 생각하시던데 이유가 있을까요?

극피딘이라면 애초에 유닉다댐을 생각할꺼고

2솟에 하나를 참룬으로 고정시킨다면 보통 다른 곳은 뭘 박나요??

올레지면 사실 현재로 레지는 부족하지 않아서 1솟 옵션 좋은것도 좋은것 같은데

이쪽 셋팅은 잘 아는게 없어서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