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08
조회: 426
추천: 1
패치 이후 정손용딘 은근 재밌네요 ㅎㅎ새로운 화파참이나 주얼이 나오기 전까지는
솔플기준 개인적으로 매찬 올리기도 쉽지 않고 카생에서도 조금 답답한 점이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셋팅을 해보니 참이나 주얼에서도 매찬을 올리 수 있고 카생에서도 예전보다 몹들이 시원스럽게 터져나가서 게임 즐기는 맛이 있네요 패치이후 새로운 템들로 햄피딘, 홀쇽피질딘 등등 이것저것 셋팅을 해보고 있는데 현재까지는 솔플기준 정손용딘이 가장 편하고 시원시원 한거 같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창고에 박혀있는 에테 스컬지와 드림딘 셋팅도 해봐야 하는데 이건 우버 주얼 사용이 불가해서 얼마나 딜이 올라갈지 고민좀 되네요 ![]() 디아블로1 디아블로2 디아블로3 디아블로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