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02
조회: 141
추천: 0
새로 산 시대의 왕관에 지증속작 하려고 하는데요.한달 가까이 고민하다가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스왑으로 마소+망명을 든 피슴딘이 쓸 뚜껑인데 현재는 베베작 이고요, 베베작+대군주+칠흑서리 이렇게 셋팅했습니다. 강타에 스킬 준 거 빼서 희생 찍었고요. 피스트 데미지는 많이 떨어졌지만 엄청 단단해지고 대군주와 선혈기수에 붙은 치타도 적용돼서 만족 중이에요. 그런데 구원 키고 8프레임 슴을 치는 게 마음에 들지 않아 지증속주얼 두개 박고 7프레임으로 올리려 합니다. 코로나에 제일 잘 어울리는 주얼이 빨간색이겠죠? 주얼 박힌 이미지가 검색해도 잘 나오지를 않아서.. 전 파랑색을 좋아하는데 너무 고민이 됩니다. 주얼 색상 빨간색이냐 파랑색이냐 추천 좀 해주세요. 주얼 값이 비싸서 신중하게 박으려고요. |
촌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