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가까이 고민하다가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스왑으로 마소+망명을 든 피슴딘이 쓸 뚜껑인데

현재는 베베작 이고요,

베베작+대군주+칠흑서리 이렇게 셋팅했습니다.

강타에 스킬 준 거 빼서 희생 찍었고요.

피스트 데미지는 많이 떨어졌지만 엄청 단단해지고

대군주와 선혈기수에 붙은 치타도 적용돼서 만족 중이에요.


그런데 구원 키고 8프레임 슴을 치는 게 마음에 들지 않아

지증속주얼 두개 박고 7프레임으로 올리려 합니다.


코로나에 제일 잘 어울리는 주얼이 빨간색이겠죠?

주얼 박힌 이미지가 검색해도 잘 나오지를 않아서..

전 파랑색을 좋아하는데 너무 고민이 됩니다.

주얼 색상 빨간색이냐 파랑색이냐 추천 좀 해주세요.

주얼 값이 비싸서 신중하게 박으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