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42
조회: 22
추천: 0
워액스(버서커) 스킨이 많이 없어서,, 요청드립니다워액스 관련스킨 검색하여 적용해봤지만 갑작스레 튕기는 문제도 있고,, 선택지가 다양하지 않다보니,, 혹여나 가능한지 요청드려봅니다,, 푸른 이펙트나 모더분들의 개성이 담긴 디자인을 살짝만 첨가해 주시면,,, 소서쨩 텔레포트가 한결 가벼워질 듯 하옵니다,,
EXP
645
(45%)
/ 701
|
김치한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