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액스 관련스킨 검색하여 적용해봤지만 갑작스레 튕기는 문제도 있고,,

선택지가 다양하지 않다보니,, 혹여나 가능한지 요청드려봅니다,,

냉기소서가 있는데 파멸 날것의 모습은 아무래도 흉물(?) 스러워서

푸른 이펙트나 모더분들의 개성이 담긴 디자인을 살짝만 첨가해 주시면,,,

소서쨩 텔레포트가 한결 가벼워질 듯 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