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많이들 느끼고있으시겠지만 진짜 고버롤로 갈수록 일반 강화확률이랑 차이가 너무남

재료 존나 모아서 재물바치고 강화해도 꼭 고버롤 카드는 2->3가는것도 터지더라

이거 진짜 나라에서 소비자들 상대로 확률 거는 게임회사 캐시템이나 강화, 드랍률 등등

확률 관련해서 나라에서 기관 만들어서 수시로 점검하고 해당 확률을 등록해놓는 그런 시스템이 필요하다

안그러면 매번 소비자 우롱하고 확률 그때만 바까놧다가 다시또 바꾸고 ㅇㅈㄹ 할텐데

ㅅㅂ 지네가 확률 고정이라고 하는데 어캐 누가믿냐 증거를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