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니깐 현질유도 오케이 근데 ㅅㅂ 인게임이나제대로 운영하면서 이지랄했으면 좋겠다  이 ㅅㅋ들 초반에 뭐 꾸준히 유저와의 소통을 하면서 간담회 한다더니  지금 뭐하긴함? 유저들이 기존부터 인게임 문제 지적하면 그건 알아보겠다 고치겠다 매번 말로만 그ㅈㄹ하고  결국 똑같음  고객센터 운영도  개 ㅈ같이 운영하네  상담사는 ai매크로 돌린거마냥 문의하면 존나 똑같이 답변하고 이렇게 큰 대기업에서 상담사 운영안하는게 말이되냐  진심 여태까지 투자한 돈이랑 시간이 ㅈㄴ게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