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읽기 전에 ... 혼란을 줄이기위해서 고유 지속 효과, 고유 사용 효과 등의 아이템 효과에 대해서는 객관화가 어려워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단, 이러한 효과들에 대한 효율 가늠을 원활하게 하는데 돕기 위해서 부가적인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 체력 -























- 아이템 효율 분석 v1 (14.07.06) -

* 능력치 당 골드 제시
* 체력 관련 아이템 1 분석

- 아이템 효율 분석 v2 (14.07.06) -

* 체력 관련 아이템 2 분석

- 아이템 효율 분석 v3 (14.07.07) -

* 체력 관련 아이템 3 분석 ( 군단의 방패, 고대 골램의 영혼 )

- 아이템 효율 분석 v3.1 (14.07.07) -

* 수호자 카탈리스트 효율 계산법 변경( popop님, 로즌님, Tiktaalik님 감사합니다. )
 - 효율 계산을 체력 포션, 마나 포션의 기준으로 계산하였습니다.
 - 구입 시점으로부터 1레벨, 2레벨, 3레벨이 오를시에 축적되는 효율양을 위에서 표시한 것입니다.
 - 이전의 극단적인 효율가치가 아닌, 좀더 정확하고 실효성 있는 효율가치가 나왔음을 알립니다.

* 고대 골램의 영혼 추천 챔피언 위치 변경 ( 버프좀해라님, Playhard님 감사합니다.)
 - 람머스의 고대 골램의 영혼 효율이 좋지 않다고 판단되어 변경이 되었습니다.

* 군단의 방패 두 사람이 버프를 받았을 때의 효율 제시 ( 로즌님 감사합니다. )

- 아이템 효율 분석 v3.2 (14.07.07) -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의 환산 가격을 악마의 마법서, 금지된 우상, 점화석의 재사용 대기시간 환산 가격의 평균을 내어 계산을 해, 좀더 객관적이고 정확한 환산 가격을 기입했습니다. (클리크2님 감사합니다.)

*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서, 골드의 글씨의 색상을 R200, G100, B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여러 건의하신 분들 감사합니다!)

- 아이템 효율 분석 v4 (14.07.08) -

* 체력 관련 아이템 4 분석 ( 지크의 전령, 산악 방벽 )

- 아이템 효율 분석 v4.1 (14.07.09) -

* 루비 수정 가격 표기 수정 ( 인지주의 님, 감사합니다. )
* 지크의 전령, 군단의 방패 자기자신만 오오라 영향을 받을 경우 효율 계산 표기 ( 오타지적굳 님, 감사합니다. )

- 아이템 효율 분석 v5 (14.07.10) -

* 체력 관련 아이템 5 분석 ( 체력 관련 아이템 정리 완료,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워모그의 갑옷 )
* 다음 분석 아이템은 방어 아이템입니다.













p.s / 계속해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부족할지라도, 나중에는 풍족해질 것입니다. 예쁘게 봐주세용 ( 참고로, 업데이트시 변경되는 아이템 수치는 ㅠㅠ.. 계속해서 수정해볼 노력을 할 예정입니다. )

p.s 2 / 태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부족한 분석글에 완벽한 조언을 주십시오!

p.s 3 /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피드백을 하며, 늘 글을 지켜보겠습니다!

p.s 4 / 최대한 업데이트를 빠르게 하겠습니다. 기다리시는 분들께는 항상 죄송한 마음만 듭니다. ㅠㅠ

p.s 5 / 메인에 올라왔으며, 인증글이 되었습니다! (14.07.07)


감사합니다! 인벤 유저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항상,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p.s 6 / 14.07.11 에 소나의 실험을 다시하여, 계산 오류 및 잘못된 실험 개선을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p.s 7 / 14.07.10 롤 패치로, 고대 골램의 영혼의 조합과 능력이 변경되었습니다. 14.07.11 저녁에 발빠르게 수정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