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전에

어느시즌으로 나올지는 몰라서 챔피언들은

시즌2까지 적음

템은 해도리에 나온템만 한정했음

알아둬야할 지식으론

1. ad템 ㅈㄴ없다 그시절은 치명 75퍼가 끝인정도임

암살자들도 피바를사던시절이다.

2. 서폿.정글 존나가난하다

3. cs먹기꽤힘들다

이정도로 알고 대충보고 저장햇다가 생각나는거하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신성검 캐릭들

말파.렝가 얘네둘이 들어가는데

말파는 궁평평평에 사람죽이는트리임

ap하면되는거아니냐고?

신성검 으로 치는 타격감이 ㅈㄴ goat임

라인전은 q선마로 넘기고 그후 w선마하고

굶드라 신성검올리면서 물몸사냥다님

렝가는 뭐 그시절 qqq라는 극딜콤보에 신성검넣으면

1킬제조기엿음 ㅇㅇ


2. 그시절그브 +(듀오일경우)소라카

통칭 엄마와아들 조합

땅땅땅빵의 원조 mdc원딜 그브 지만 마나가 모자란원딜

그리고 마나를회복시켜주고 힐해주면 방어력을올려주던 서폿

듀오로할때추천하고 듀오없으면 그브만해도 잼씀


3. 워트마

워모그+아트마의창 이란뜻인데 탑 가렌같은애들이 좀씀

아트마가 공격력인가 방어력주던거라

메이저트리는 아니엇음


4. 룬으로 쿨감 7.5~15%챙긴 올라프

도끼최소쿨없어서 도끼줍고 바로던지기댓고

e계수없이 깡뎀으로 300넘엇음 320이엇나 그랬고

w엿나r도 효과다름

궁무한지속없고 w도 보호막없음

왜쓰냐고? "강해"

초반 1대2는 밥먹듯이할정도로 수치높던패시브+무한도끼

라인전패왕이었음 물론 후반쓰레기

가끔 라인전 ㅈㄴ팰라고 리글의랜턴도갓다


5. 그시절 ap 뉴메타들

트타.사이온.마이.트린

트린 은 시즌2라서 될지안될지몰라도

트타.사이온은 아마 될거임

라인전한정 그냥 ㅈㄴgoat엿는데

트타.사이온은 한타페이즈부터붕떳고

마이.트린은 걍 m업다는말 나올정도엿지만

트린은 아까말햇듯 시즌2라 안될수도

마이는 가능할거같음

마이는 대회에서도 사기성을보여줬음(콘샐러드마이)

트린은 한 하위권유저가 ap트리를 연구한후 고레이팅(플레)까지감

그당시 플레면 최고레이팅임

마이.트린은 시즌2 초반과후반을 담당한 사기ap엿음


6. er 애니비아

e던지고 r한틱맞추면 강화데미지엿음


7. 극ap케일

qe평 하면 챔프하나삭제 계수너프이후론 안쓰엿긴한데

계수너프전은 대회에서나올정도엿음


8. 미드질리언

지금과다르게 패시브는 아군전체 경험치증가라서

첫라인 다먹으면 2렙이됐음

거기다 폭탄이 타겟팅에 데미지랑 계수도 쌔서

라인전이 패왕이었는데

폭탄기절이없고 e슬로우가 기억하기론

99퍼는아니고 지속시간이 긴느낌이라한타가 좀 부실했음


9. w평 트포알리스타

이거는 옛날에도 할수있었던걸로기억함

알리가 w평이라는 잡기술로 라인전이 굉장히강햇고

궁에 ad증가도있어서 강했음

사기일지는몰라도 재미는있을거임


10. 핵창니달리

창폭도넓은데 데미지도쌧음 이하생략함


11. 창던물좌 혹은 빵통기한(판테온)

창을 던져 적에게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창던물좌로 아는사람이많지만

원조별명은 빵통기한

라인전이 굉장히강한대신 빵마냥 빨리썩는다고 생긴별명



12. 자르반

자르반 달라진거 별로없는데 왜? 할수있는데

내 기억상 e패시브에 방어력도달렷고

eq폭이 더넓어서 대충해도 에어본띄움

룬방벽이라는 ap하드카운팅템이있는데(주변마저올려주는오오라)

그거까지가면

주변아군 공속 마저 주는데 에어본은 계속넣고 뚜벅이가두는

미친브루저탄생임


13. 누누서폿

탑도추천함

서폿은 예전 누누w는 고추장이라고 타겟팅버프였음

공속과이속을줫는데

이게 수치가높아서 원딜들이 한번받으면 중독증세올정도엿음

탑은왜?

e선마 ap누누하면 라인전이 ㅈ패왕이었음

특히 티모를잘찢음

마나는 패시브가 평타5회인가마다 다음스킬코스트공짜여서

마나관리도 괜찮앗음

ap누누 관련영상으론 갓사웨이 누누 검색해보시길


14. 갓사딘

시즌2가 ad미드메타에 똥챔인식이강해서 힘쓰기힘들엇는데

1000년정지의 연구로 날아오른케이스

궁범위가 지금의두배임 ㅇㅇ 이걸로 얘기끝내도됨

딱하나 단점은 라인전에서 판테온만나면 살자마려울것임


15. 리 신

지금 와드방호편의패치 해준리신이 유틸이 매우강해졋다면

그당시 리신은 e에 공속감소가 달려서 인파이팅이 훨씬 강했음

다른부분은 거의다 지금이랑비슷해서 goat임


16. 신정환갱플

룬에 치명타데미지만 다박고

라인전에서 치명타한번터지면 이기는트리엿음

라인전초반패왕갱플 이런건 너무뻔해서

한번 도파민보고싶음 이 극고점 신정환갱플을 해보시길



17. 그외 똥챔들

딩거 하지마라 그냥 태생이병신임

초가스 그때 죽으면 궁스택도잃음 ㅋㅋ

이블린은 수치조정전에 걸어다니는 와드엿음




일단 한 요정도있는데

뭐 어떻게넘어올진 몰라도

기본적으로 할수있을만한애들만 올렷습니다.

나오는거에 따라 글수정 할수도있음

여기까지였습니다 즐거운주말들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