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56
조회: 175
추천: 0
롤 수명연장하려면 대회를 솔랭식으로 바꿔야함몇년전부터 이 말하면 인신공격하고 욕부터 박고 보는 사람들 많이 있는데
솔랭식으로 바꿔야 리그도 더 오래 유지 가능하다니까? 헤드셋으로 소통해서 더이상 보여줄 플레이가 남아있냐?? 내가 볼땐 더이상 없음. 콤보리급으로 극소수 피지컬 챔피언을 환상의 컨트롤로 승화시키는거 말고는 더이상 보여줄게 없다고~ 지금 클래식 내는 이유가 뭐냐? 더이상 보여줄게 없으니까 옛날로 돌아가는거잖아. 그러니까 더 많은 볼거리를 위해 대회도 소통 못하게 개인부스를 나눠서 오로지 핑 채팅으로만 소통하게 해야함 솔랭식으로 게임해야 게임이 더 재밌어지고 수준이 높아진다 이렇게 하면 무슨 팔다리 분질러놓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데, 지금까지 대회가 너무 노멀하게 난이도가 쉬웠다고는 생각하지 않냐?? 지금까지는 야구로치면 코르크 베트 알루미늄베트 사용하고 공에 송진가루 뭍혀서 회전력 더 줬던 근대야구나 다름 없었음 좀 더 하드한 환경에서 게임을 해야 진가가 드러난다고 봄 그리고 평소에 팀원들끼리 스크림도 많이 하는데 굳이 헤드셋으로 말해야 알아듣는다면 난 그건 아니라고 본다 올림픽 싱크로나이즈나 남녀혼성 피겨할때 동작 하나하나 말하면서 하는거 봤냐? 그냥 이심전심처럼 통하는거야. 솔랭에서 마이크 안쓴다고 게임을 못하냐?? 그건 아니거든 전쟁을 생각해봐라, 모든 통신이 차단됐다고 가정했을때 사령관이 자의로 판단내려서 결정하는게 난이도가 더 높은거처럼 이제 롤 리그도 식상함에서 벗어나서 더 높은 수준으로 나아가야함 피어리스도 이젠 식상해졌는데 대회도 솔랭식으로 바꿔서 소통없이 누가 더 잘하는지 판갈음 할때가 왔다고 생각함 이러면 오히려 실수가 많아져서 한국이 독점하는 세계경기 순위도 단숨에 뒤바뀔수 있음 자의에의한 실수는 누구나 하는거니까
EXP
8,070
(83%)
/ 8,201
|
러지척결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