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18
조회: 141
추천: 0
여기 좆문가들 솔직히 교전 디테일 볼줄도 모르면서무슨 수준을 그것도 대회 수준을 논하고 있는게 개 웃김
솔랭 교전 한장면만 놓고 봐도 짧은 시간동안 스킬 뭐 나갔고 어떤 무빙이 오고갔고 하는것도 모르잖아? 3~4번 봐도 모를 사람들이 소통을 해야 대회 수준이 올라간다면서 욕하면서 자기주장하니까 기가참ㅋㅋ. 그럼 소통 안하면 눈썩을만큼 못볼 수준이라는거임? 겜 볼줄 모르면서 겜 수준을 논하는거 자체가 그냥 일본어도 모르면서 음색만 듣기 좋다고 일본노래 듣고 일뽕에 취하는거와 다를게 없다고 봄. 물론 취향이니까 그럴수 있지 근데 일본어 잘하고 일본문화 익숙한 현지인이 음악에 대해 이렇다 저렇다 의견 내놓으니까 일본어 ㅈ도 모르는 놈이 눈에 쌍심지켜고 욕하면서 그건 어쩌고 저쩌고 하면 보는 입장에서는 기가차지 않겠음?
EXP
8,070
(83%)
/ 8,201
|
러지척결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