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35
조회: 68
추천: 0
채팅문화를 그리워하는건데 굳이 클래식을??존나 웃긴게 그리워 하는건 전체채팅되고 제한없는
채팅문화 였는데 알맹이 쏙 빼놓고 노잼인거만 다시 클래식 만들어서 뭐함? 이런말 하면 바른생활 인간들 나와서 채팅은 지금이 낫다 어쩐다 할게 뻔하지만 양반 한량들이 "조선시대 그립다~" 근데 알맹이 까보니까 선택지가 노비밖에 없음 ㅋ 이게 그립냐 냉장고 에어컨 히터 비데 화장지 의료시설 있는 지금이 나은거처럼 그래픽 좋은 지금 버전이 낫지
EXP
8,069
(83%)
/ 8,201
|
러지척결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