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웃긴게 그리워 하는건 전체채팅되고 제한없는
채팅문화 였는데
알맹이 쏙 빼놓고 노잼인거만 다시 클래식 만들어서 뭐함?
이런말 하면 바른생활 인간들 나와서 채팅은 지금이 낫다
어쩐다 할게 뻔하지만
양반 한량들이 "조선시대 그립다~"
근데 알맹이 까보니까 선택지가 노비밖에 없음 ㅋ 이게 그립냐
냉장고 에어컨 히터 비데 화장지 의료시설 있는 지금이 나은거처럼 그래픽 좋은 지금 버전이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