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지 0 일 때: 전진의 일격 36회 사용 시 투지 100% 수급
--> 전진의 일격: 2.77 이상 2.85 미만으로 2.8%로 두고 계산하였음
나머지 스킬의 경우 n회 사용 시 투지 100%일 때, n-1 회 사용 후 전진의 일격 m회 사용 시 투지 100% 이 될 때 전진의 일격 2.8%로 수급량의 계산하였음

전진의 일격: 2.8 %
일망타진(광인/보강된 타격): 8.1 %
진용출권(투지 집중/용왕 폭격): 14.8 %
진용출권(투지 집중/분노의 타격): 18.32 %
초신성 폭발(무회전 타격): 18.32 %
초신성 폭발(격투가의 긍지) 25.87 %
죽음의 선고: 13.48 %
심판(무식한 타격): 21 %
연환파신권: 27.73 %

계산한 값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허수아비에서 측정하였을 때

진용출권(투지 집중/용왕 폭격) + 초신성 폭발(무회전 타격) + 죽음의 선고 + 심판(무식한 타격) 사용 시
67.6 % 수급됨. 이에 일망 타진 4회 사용 시 투지 100%, 또한 일망 타진 3회 + 전진의 일격 3회 사용시 투지 100%

어느 정도 들어맞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럼, 투지 발산 후 풍신권, 파쇄격 사용 하고 나서 쿨타임이 돌기 전에 일망 타진 4회를 사용하여야 다음 풍신권, 파쇄격을 딱 맞게 투지 발산과 함께 사용 가능. (모든 스킬 풀 히트 기준)

일망 타진의 초기화 확률: 78.84 %
일망 타진 2회 사용하여 초기화가 안될 확률: 11.54 %

우리는 풀히트 기준 88.46 % 확률로 딜 사이클을 온전히 굴릴 수 있습니다.

풍요룬 채용이 가능해지면 심판 or 일망 타진에 전설 풍요를 사용하여 풀 히트 기준 95.52 %로 딜 사이클을 온전히 굴릴 수 있습니다.
혹은 심판 & 일망 타진에 전설 풍요, 영웅 풍요 사용 시, 풀 히트 기준 100% 확률로 딜사이클을 굴릴 수 있게 됩니다. (아덴 수급 시, 전진의 일격 1회, 심판 1회, 진용출권 1회, 초신성 폭발 1회, 죽음의 선고 1회, 일망타진 2회 사용)

지금 초신성 폭발의 격투가의 긍지 트라이포드 채용을 많이 얘기 해주고 계신데 격투가의 긍지 사용 시
전진의 일격 1회, 심판 1회, 진용출권 1회, 초신성 폭발 1회, 죽음의 선고 1회, 일망타진 3회 사용으로 투지 100% 달성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풀히트 기준으로 95.52 %의 확률로 딜사이클을 굴릴 수 있게 되는 군요!!!!

제가 생각하는 보다 나은 구조는 풀 히트 기준으로 100% 확률로 딜 사이클을 굴릴 수 있게 되어야 하며, 만약 빗나간 스킬의 경우 일망타진의 쿨타임 초기화에 기대해야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풍요룬 채용이 가능해지면 해결되는 부분으로 스마게는 왜 아이덴티티가 있지만 인파이터만 풍요룬 사용이 불가능한지 설명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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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환파신권도 계산했습니다.
연환파신권: 27.73%로 진용출권 자리에 연환파신권 채용 시
전진 + 심판 + 죽선 + 초신성(무회전) + 연환파신권 + 일망*2 = 99.53 %로 나오나 100% 수급되는 걸로 확인했습니다. 소수점 오차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덴 수급이 확실히 가능하지만, 연환 파신권의 쿨타임은 30초로 24초인 풍신권, 파쇄격보다 길어 사용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진용출권의 경우 쿨타임 24초로 쿨정렬이 깔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