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보다 밸패 잘 받은 직업들도
개선 호소하면서 누웠는데도 30추가고 있습니다.
지금 인파유저분들 정신차리고 우리도 누워야합니다.
지금 이대로 만족하면 
5년만에 받은 리워크가 이정도인데 앞으로 진짜 답없습니다.

6천만 DPS 블레이드가 하향되어도
족쇄 다 사라지고 파티시너지는 여전히 좋은데
인파보다 구릴것같습니까?

실제로 10.18. 밸패결과 블레이드는 아직도 사기입니다.
1640 블레이드가 8강 에스더 창술사를 이기는 모습이 자게 30추글 갔습니다.

태경, 블가루, 설소영 등 블레이드 유저들이 8강 에스더 캡틴잭과 붙을때마다 밑줄 잔혈 MVP갔습니다.

앞으로 밸패가 없는것도 아니고 상위권이어도 다른 캐 상향하면 하락하는게 현실인데
이대로면 나락 확정입니다.
지금의 로아는 잔재 블레이드, 포식 슬레이어, 소울이터, 절정 창술사 등
족쇄없는데 강한 캐릭터가 넘쳐납니다.

인파보다 늦게 출시한
창술사, 블레이드 등의 캐릭터들이 사기캐 1티어 여러 번 먹을동안
인파는 뭐했습니까? 
만년 중하위권에 리메이크와 3차각성만 5년 동안 기다린게 인파입니다.

자꾸 할만충 유저들이 보이는데
소울이터는 풍요룬 쓸수있고
아덴스킬 쓰면 스킬 초기화까지 되고
트포에 따라서 타대할지 사멸할지 선택도 가능합니다.
공격범위넓은데 공격속도까지 빠르고 심지어 원거리 공격도 있습니다.
족쇄도 없는데 딜까지 강합니다.

이런 사기캐를 놔두고 인파는 쿨초주면 큰일난다
풍요룬쓰게되면 문제생긴다
인파 올려치기하는 병신들때문에 정상 인파유저들조차 목소리 못내게 되는걸 보니 한숨나오네요.

인파의 원래 콘셉트는 쉴틈없이 몰아붙이는 콘셉트인데 
이건 전부 다른캐가 가져가고 인파는 족쇄만 생기고
시원한맛도 없고 컨트롤해서 딜이 상승하는것도 아닙니다.

인파 리메이크할거면 소울이터처럼 사신화 아덴쓰면 쿨초되게 하고
트포에 따라서 타대할지 사멸할지 선택가능하게 했어야했습니다.
명색이 인파이터인데 창술사 절룡세처럼 반격스킬이 없는것도 코미디죠.

1. 소울이터 사신화처럼 투지발산 사용시 직업 각인 적용대상 스킬들의 쿨타임 초기화
2. 반격스킬을 아덴 스킬or일반스킬&카운터로 줘서 정확한 타이밍에 반격성공시 무적+쿨타임감소
3. 회피스킬을 아덴스킬or일반스킬로 줘서 정확한 타이밍에 회피성공시 강력한 반격 공격
4. 충격이 높을수록 치명 증가, 기력 높은수록 신속 증가
5. 피증, 무력시너지를 치명, 공이속시너지로 변경
6. 진용출권, 용의강림을 몬스터를 관통해서 이동할수 있게 패치
7. 전진의 일격 사용 도중 자유롭게 방향 전환 가능하게 패치
8. 타대화 혹은 소울이터처럼 트포로 타대할지 백어택딜러할지 선택할수있게 패치

1~8번 중에 하나만이라도 적용해서 리메이크했다면 지금보다는 좋았을겁니다.
놀랍게도 지금 적용된게 1개도 없습니다.

이렇게 만들면 딜이 사기다? 딜이 사기면 공격력만 너프하면 그만입니다.
지금의 인파는 족쇄에 시너지도 구린데 불쾌한데 딜까지 병신입니다.

인파보다 더 쓰레기캐 있다고해서 인파가 똥이 아닌게 아닙니다.
지금 인파는 쓰레기캐 맞고 이대로면 나락 확정입니다.

정신차리고 다들 건의하고 시위하고 항의해야합니다.


그리고 공속느리고 공격범위좁은데 왜 리퍼, 블레이드처럼 관통형 이동 스킬이 없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인파 기동성 좋다고 개소리하는 사람들 보이는데 리퍼, 블레가 좋은거지 인파는 백어택치려면 결국 스페이스바 연타해서 접근해야합니다. 
이번에 배마, 스커는 이동스킬에 방향전환 자유롭게 패치까지 해준거 보셨습니까?
인파만 병신되었습니다.

무력 기믹? 워로드, 디트
시너지? 블레, 배마, 스커
딜과 유틸? 블레, 창술, 소울, 슬레 등

지금 인파는 장점이 단 1개도 없습니다.
할이유도 데리고갈 이유도 없습니다.

5년만에 리워크되었는데도 이 모양인데
지금이 아니면 앞으로 기회도 없습니다.

다들 인벤 자게, 공홈, 고객센터에
건의, 시위, 항의 합시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