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체술유저들 영수증보고 했나? 절대 아님 그렇다고 이번패치로 DPS가 극적으로 올랐냐? 그것도 아님 
체술은 빠르고 정신없이 돌아다니면서 무호흡딜하면서도 쾌적한 맛에 하는건데 이번 패치로 족쇄만 2개를 찼음
기존처럼 스킬쿨이 빨리 도는것도 아니고 심지어 기력소모도 심함 그래서 아덴 어쩔수없이 켜야하는데 켜봤자 얻는 이득은 ㅈ도 없음 아덴을 강제로 쳐 키게 만들면 그에 맞는 리턴값을 줘야지 얻는거라고는 무력화증가랑 피증 ㅋㅋㅋㅋ 무력화 증가는 그렇다 쳐 근데 피증은 뭐임? 기존에도 어차피 상시시너지였고 심지어 이번에 강제로 쳐 쓰게한 심판은 시너지 유지시간이 12초임 근데 피증은 왜 쳐넣은거임? 중첩도 안되는데 걍 아덴의 메리트는 없고 기력소모때문에 강제로 켜야함 ㅋㅋ 그리고 씨발 인파의 제일 큰 매력은 묵직한 타격감과 그와는 반대되는 빠르고 가벼운 플레이스타일에서 오는 갭이 ㅈㄴ 매력적이었는데 그 타격감마져 다 뺏어가고  배마한테 다 몰아줌 ㅋㅋㅋㅋ
체술 왜함 씨발 배마하거나 잔재하지 그리고 충단은 감사한줄알아라 체술을 희생에서 버프 받았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