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투지 게이지 총량의 추정 

테섭의 경우 밀고 나가기 80 타격에 투지가 딱 활성화 됩니다. 
밀고 나가가의 트포 중에 투지생성 트포(5렙 타격당 투지 1.5생성)이 적용된 타격 20회와 
미적용 36 타격에 투지가 활성화 됩니다. 

따라서 80x=56x+30, 24x=30 그러므로 x=1.25 
아덴의 총량은 1.25의 80배인 100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2. 두 가지 방법으로 투지 획득량을 추정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스킬을 1회 사용하고 1.25의 투지로 가정한 밀고 나가기를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투지가 활성화 될 떄까지 떄린 밀고가나가의 타수를 통해 스킬 1회 투지 획득량을 추정하는 방식.

다른 한 가지는 동일 스킬을 반복 사용하여 투지가 활성화 될 때까지 스킬의 사용 횟수를 통한 추정입니다.

각각의 방법으로 추정된 투지 획득량은 표의 '추정투지(밀나)', 추정투지(반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두 수치 모두 오차가 존재 할 수 있으니 참고사항 정도로만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몇 가지 특이사항.

직접적으로 투지를 생성하는 트포(밀나와 진 용출권에 존재함)은 아덴 사용 중에 페이백이 됩니다.
아덴에 적혀있는 투지 생성량 만큼(스킬 자체의 투지 획득은 적용X) 투지 종료 종료 즉시 생성됩니다. 

위 내용은 아무리 봐도 버그에 가까운 것으로 추정되며, 투지 사용 즉시 투지 100이 차감되고 스킬의 
투지 획득이 막히는 구조인데 트포는 무슨 일인지 그 방어를 뚫는 것 같습니다.  


두 번째 특이사항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일망 타진입니다.
실제 게임에서의 타수는 광인과 상황판단 모두 2타 공격이지만, 투지의 상승을 보면 보강된 타격으로 생기는 
일자 왕주먹의 투지 수급이 2배 정도 차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투지를 생각하신다면 광인을 
쓰시는게 아주 조금 더 좋습니다. 

세 번째 특이사항은 트포의 도트뎀은 모두 투지 획득과 상관없으며, 파지스킬의 차지시간 오버차지 여부도 
투지 획득과는 상관이없습니다. 또한 타격 대상이 복수라면 투지 획득량이 상승합니다. 다만 맞는 몹의 숫자의 
배수만큼 투지가 늘어나는 것은 아닌 것만은 확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