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더 적중시 -> 사용시
현재 자버프캐릭들은 거의 다 사용 시 공격력 증가임 (내방, 바속)
배쉬나 레더의 경우엔 적중시 공격력 증가라서
빗나갈 시 손해와 딜로스가 엄청나게 심각해짐
최근 보스들이 다 작아지고 빨라진걸 감안하면 빗나갈 확률과 리스크도 매우 증가한 추세

따라서 배쉬나 레더같은 적중시 공증 스킬을 사용 시로 변경해야한다고 생각

레더 삭제는 치적때문에 힘들다고 생각


2. 스트라이크 웨이브 삭제 or 개선
밭갈이하는 좆같은 스킬 아예 카던용으로 너프해버리고
더블슬래쉬 난도질같은거 쌉상향해서 그걸 레이드용으로 쓰게 버프하던지
이펙트 + 효과음 개선이랑
4타를 1타~2타로 압축해주던지
쿨은 36초에 이펙트 효과음 개병신
2단차징에다가 고개 돌아가는거 존나 느리고
4타 중 1타라도 빗나가면 멸화 사라짐
근데 최근 보스 죄다 인간형 + 백스텝 개지랄
걍 병신스킬 스웨는 삭제가 답

존나 웃긴게,
디트 날해, 인파 전진, 서머너 고창 등 스킬들은 다 조작감이랑 플레이 불쾌감 개선해줬으면서
왜 버서커는 너프만 쫘라락하고 끝?
플레이어의 불쾌함을 덜어내는 방향으로 패치한다며


3. 전체적인 선후딜 감소
레더 6초내에 스킬 4개를 몰빵해야하는데
모든 스킬들이 선후딜이 존나게 심각함
이게 어딜봐서 버서커?
골프선수로 직업이름 변경 ㄱ

피니쉬 스트라이크 : 강화된 일격 0.5초 선딜 삭제
템페스트 슬래쉬 : 공중 스페캔슬
○○○ 러쉬 : 스페캔슬
스트라이크 웨이브 : 삭제
헬 블레이드 : 삭제
체인 소드 : OBT 당시 선딜 (검 돌리는 모션 삭제, 날렵한 움직임 트포가 기본으로)


4. 특화효율 개편
타 직업들은 특화를 올리면 전체적인 딜량이 상승되는 반면에,
버서커는 특화를 올릴 시 폭주게이지관련만 오르고, 데미지는 꼴랑 러쉬 하나 증가
특화캐릭중 특화효율이 제일 쓰레기라고 자부할 수 있음

따라서 특화를
폭주 시 데미지 증가로 바꾸어버리고
폭주를 충모닉 유산 역천기공처럼 짧게 바꾸어버리는 거임

현재 비기버서커는 쓸데없이 폭주가 존나 긴데 반해, 해제도 없어서
기믹때 폭주 돌고있다가 기믹끝나면 폭주 꺼져버리고 딜을 아예 못넣음
폭주 다채우는데는 20초~40초가 걸림
폭주 다채우고나면 또 기믹임
그냥 아예 역천기공처럼 현타때 게이지 자동충전, 폭주 20초간 폭딜하고 폭주해제 무한반복으로 바꼈으면 좋겠음


5. 오러블레이드 리워크
카단 보면 개간지나는 발도로 카이슈테르 베어버리는데
우린 무슨 종이비행기 날리는것같음
이게 어딜봐서 50레벨 스킬?
이거 쓰는새끼 단 한명도 없음



6. 폭주에 공속 삭제하고 기본 딜레이 상향
괜히 공속 140% 상한선 걸리는 주제에 110% 타직업보다 느린 선후딜
마엘 바속 천상 공속버프도 못받음
공속 상한선을 올려주던가